[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뷔, '개구쟁이' 면모 여실히 드러내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뷔, '개구쟁이' 면모 여실히 드러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0.0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트위터에 “마음만큼은 스티커이스트”라며 멤버 뷔가 몸 여기저기에 스티커를 붙인 동영상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개구진 모습의 동영상을 공개해 화제에 올랐다.

지난 2일 방탄소년단 트위터에는 “마음만큼은 스티커이스트”라며 멤버 뷔가 몸 여기저기에 스티커를 붙인 동영상을 올린 것이다.

공개된 동영상에서 뷔는 분홍 머리띠에 큰 안경을 쓰고 푸른색의 티셔츠를 입고 목 둘레 주변의 여러 꽃 문양, 손의 나비 문양, 허벅지에는 새로 보이는 문양 등의 스티커를 붙인 모습을 공개했으며, 특히 과자를 맛있게 먹는 모습은 물론 동영상 말미에서 눈을 크게 뜨는 모습은 매우 ‘개구쟁이’처럼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5주 연속 진입했다.

2일(현지시각) 빌보드 최신 차트 발표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가 ‘빌보드 200’ 25위에 오른 것이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와 올해 5월 발매한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에 이어 이번 앨범까지 총 3개의 앨범이 잇달아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5주 연속으로 기록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3일 미국 시카고 유나이티드센터에서 ‘LOVE YOURSELF’ 투어에 이어 오는 6일에는 한국 가수로는 처음으로 뉴욕 시티필드((Citi Field, 4만석 규모)에서 스타디움 공연을 앞두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