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바다에서 '인생 사진' 건지다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바다에서 '인생 사진' 건지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0.05 11: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바다에서의 '인생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방탄소년단 트위터에는 지난 4일 멤버 지민과 바다를 배경으로 한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온 것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민은 흰색에 일러스트가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파랑과 노랑이 섞인 선글라스를 살짝 내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또다른 사진에는 지민이 바다 한 가운데에서 배의 가장 앞쪽에 서서 해가 지평선 가까이에 있는 배경을 바라보고 있다. 특히 이 사진에서 지민의 실루엣이 흑백으로 보이고 주황색의 해와 하늘·바다에 비치는 색감에 대비되어, 멋진 광경을 연출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는 11월 개최되는 2018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2018 Asia Artist Awards(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는 국내 최초 K-POP 부문 아티스트, 배우 부문 아티스트 통합 시상식으로 오는 11월 28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되며, 라인업에 방탄소년단이 이름을 올린 것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한국 가수 최초로 유엔(UN) 연설에 나서며 전 세계적인 영향력을 입증한 데 이어, 미국 유명 토크쇼인 ‘지미 팰런 쇼’, 아침 뉴스 프로그램 ‘굿모닝 아메리카’,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 등에 연이어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 발매 8일 만에 판매량 193만장 돌파,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두번째 1위, 역사상 처음으로 비영어권 앨범으로 한 해에 두 번 '빌보드 200' 정상 등극, 미국을 비롯한 65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타이틀곡 ‘IDOL’ 뮤직비디오 한국 그룹 최단 시간 1억 뷰 돌파 등 각종 진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일리아스 2018-10-05 13:34:11
지민이 넘 멋지네............ 흐미.. 방탄소년단이 인천에 온다는 거네..........O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