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얼굴 옆 라인... '순수한 소년' 이미지 극대화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얼굴 옆 라인... '순수한 소년' 이미지 극대화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0.1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에 “I Love You”라는 글과 함께 멤버 지민 사진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최근 순수한 소년의 이미지를 극대화시키는 얼굴의 옆 라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최근 “I Love You”라는 글과 함께 멤버 지민이 ‘WORLDWIDE’, ‘BTS X ARMY’라고 적힌 구조물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민은 청자켓 차림으로 은색 반지들과 조화를 이루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순수한 소년같은 이미지를 그대로 드러내는 얼굴의 옆 라인이 돋보였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이 최근 한국 그룹 최초로 미국 ‘아메리칸 뮤직어워즈’에서 수상했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이 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공연장에서 열린 ‘2018 아메리칸 뮤직어워즈’에서 ‘페이보릿 소셜 아티스트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영국 O2 아레나 공연으로 이날 시상식에 불참했으나, 영상을 통해 “페이보릿 소셜 아티스트상을 받게 돼 정말 감사하고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아메리칸 뮤직어워즈는 빌보드 뮤직어워즈, 그래미 뮤직어워즈와 함께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으로 꼽히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