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 10월 13일~14일 개최... 학여울역 SETEC에서 진행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 10월 13일~14일 개최... 학여울역 SETEC에서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0.1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에 단 한번밖에 없을 둘만의 신혼여행! 그만큼 신혼여행지는 굉장히 중요하고, 많은 예비부부들이 기대하는 사항이다. 하와이, 몰디브, 칸쿤, 로스카보스, 코사무이, 푸켓, 발리 등 다양한 나라가 인기를 끌고 있다.

신혼여행을 준비하려면 예산을 먼저 정해야 한다. 그 다음 호텔, 리조트, 항공권, 일정 등 세부사항을 조율해야 한다. 그러나 준비할 것이 많은 예비부부들에게는 현실적으로 어려운 것이 사실. 이에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가 개최된다. 10월 13일에서 14일, 2일간의 일정으로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는 국내 최대규모로 진행된다.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신혼여행 최고 인기지역을 최대 할인으로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신혼여행 계약자에게는 특별선물 4종(여행앤라이프 화물용캐리어, 토마스풀 엠버 2인 디너세트, 독일 기펠 엘리시아 키친툴 6종, 코코젤리 홈스마트 파스텔 믹서기) 중 1개를 제공한다. 또한 방문고객 전원에게는 방문감사 이벤트로 선착순선물과 전원증정선물을 증정한다.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블루투스 스피커, 맥 립스틱, 수아비스 바디용품, 마스크팩, 연극할인권, 웨딩케어 서비스 등 다채로운 선물로 두 손 무겁게 돌아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DB생명과 웨딩앤이 함께하는 케어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케어서비스란 대중교통 이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으로 부터 신랑, 신부를 보호하기 위한 보장으로 웨딩패키지나 신혼여행 계약시 무료제공된다. 이외에도 건강체크 서비스,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최근 D허니문 여행사의 부도소식으로 많은 예비부부가 곤란해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여행앤라이프는 총 14억5천만원의 배상 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안심하고 이용이 가능하다

박람회 관계자는 "최근 가장 핫한 인기 신혼여행지를 박람회 기간 동안 업계 최저가에 계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참석 바란다"며 "풀빌라, 레스토랑, 마사지, 풀패키지, 해양스포츠 등 여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니 방문해서 비교해본 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수많은 예비부부들이 거쳐간 만큼 좋은 후기가 많고 안심할 수 있는 배상 보증보험도 여행사 최고금액이니 믿고 선택하셔도 된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장을 신청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번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