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아이픽스 구미역점, 아이폰X 액정수리 당일수리 서비스 진행
[업체탐방] 아이픽스 구미역점, 아이폰X 액정수리 당일수리 서비스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0.11 17: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북 아이맥 수리 전문 업체 '아이픽스'는 아이폰 액정 수리는 물론 통화 중 렉걸림, 부팅문제, 애플로고 장애 등의 문제 사항을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를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수리하여 높은 서비스 만족도로 주목받고 있다.

아이픽스는 최근 아이폰x 액정수리 및 침수수리 당일 서비스로 이목을 끌고 있으며, 이 외에도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등 다양한 기종의 아이폰 당일 수리를 지원한다. 휴대폰 외에도 맥북과 아이패드 수리도 가능해 애플 기종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아이픽스 매장을 자주 방문하는 모습이다.
 

아이픽스는 정품자재를 활용하고 빠른 수리 서비스, 철저한 점검 시스템 운영 등 확실한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는 아이폰 수리 사설 업체로, 고객 편의를 위해 주말 및 공휴일, 설날, 추석 등을 포함한 공휴일에도 매장을 운영하고 여행자 보험 수리도 지원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맥북 수리는 맥북에어 11인치 및 13인치 기종, 맥북 프로 13인치 기종, 맥북 프로 레티아 13인치 및 15인치 기종 등이 가능하며, GPU 및 액정수리, 데이터 복구, 메인보드 수리, SSD 용량추가, 펌웨어 해지, 맥북 초기화, 배터리 교체, 부트캠프 등 여러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픽스 구미역점 관계자는 “최근 많은 소비자가 찾는 맥북 침수수리와 키보드 수리, 비밀번호 해지 등의 서비스도 진행한다. 아이맥, 12인치 뉴맥북, 신형 맥북을 포함해 애플 컴퓨터 전 기종 수리가 가능하며 최대 70% 저렴한 금액에 수리할 수 있다. 또한, OS 설치, 데이터복구, 백업 등의 기타 서비스도 한다”고 전했다.

이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수리 업체가 적은 아이패드 수리는 아이패드2, 아이패드 프로 9.7, 5세대 아이패드 에어1, 아이패드 에어2, 아이패드 미니시리즈 등 전 기종 수리를 할 수 있다.

관계자는 “품질 높은 서비스를 인정받아 구미역뿐만 아니라 인근 대구, 안동, 상주, 김천, 문경, 영주 등에서도 문의가 많이 오고 있다”며 “아이폰 액정 수리는 물론 빈번히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 사항들에 합리적인 가격과 당일 수리 서비스로 많은 고객이 방문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폰, 맥북, 아이패드 등 다양한 애플 기종을 수리하는 것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폰 매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아이픽스 매장을 찾는 수요가 증가해 전국에 다수 매장이 있는데, 현재 가산디지털단지역점, 영등포, 여의도, 김포, 회기, 발산 등에 추가 오픈 계획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수리 2018-10-28 15:37:43
좋은정보 좋은글 감사합니다. https://컴퓨터수리존.com 저희 사이트 한번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