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태로 만든 탈모방지샴푸 '이영자 블랙솔루션 콩샴푸' 론칭..."먹지 말고 직접 감아요"
서리태로 만든 탈모방지샴푸 '이영자 블랙솔루션 콩샴푸' 론칭..."먹지 말고 직접 감아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0.11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전지적참견시점에 출연중인 개그맨 이영자가 기다렸던 서리태 콩물이 들어간 탈모기능성 샴푸 '블랙솔루션 콩샴푸'가 10월 06일 롯데홈쇼핑에서 ‘블랙솔루션 콩샴푸’를 론칭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방송인 홍록기 씨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홈쇼핑 첫 런칭에 블랙솔루션콩샴푸를 소개했다.

환절기에는 달라진 외부날씨에 적응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게 되어 면역력이 저하 됩니다.특히 환절기에는 원형탈모가 나타날 수 있어 주의를 요하는데요. 이 시기에 맞춰서 이영자씨와 서리태가 만나 '탈모 증상'으로 고통을 겪는 이들에게 도움을 줄 '기능성 샴푸'를 출시한다.

콩샴푸는 제주도 애월리산 서리태와 특허성분 7가지 성분이 포함되고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주성분 4가지 '징크피리치온,바이오틴,판테놀,나아아신아마이드'가 들어가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두피와 모발을 다 케어해주는 탈모샴푸이다.

콩샴푸는 임상실험으로 두피 탄력 개선, 두피 유분 제거 개선, 모발 볼륨 개선, 모발 윤기 개선을 입증하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