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퓨전 한복' 고급스럽게 소화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퓨전 한복' 고급스럽게 소화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0.1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우리가 우피 골드버그를 만났다”라며 우피 골드버그와 함께 찍은 사진 올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영국 BBC 토크쇼인 ‘더 그레이엄 노튼 쇼(The Graham Norton Show)’에 퓨전 한복으로 보이는 의상을 입고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우리가 우피 골드버그를 만났다(We met Whoopi Goldberg)”라며 우피 골드버그와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토크쇼 출연 전후에 찍은 것으로 보이며, 멤버들은 각자 다른 색상과 디자인으로 이루어진 퓨전 한복으로 보이는 의상을 입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특히 방탄소년단의 각 멤버들은 금색·은색 등 화려한 색상이 검은색·갈색 등 차분한 색상과 어우러진 한복들을 고급스럽게 소화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영국의 토크쇼인 그레이엄 노튼쇼에 출연 예정이었던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이 녹화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어 이를 알려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민은 녹화 당일 오전부터 목과 등 심한 담이 들려 의료 조치를 취했으나 몸 상태가 좋지 않아 녹화를 진행하지 않았다.

지민을 제외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출연하는 BBC 채널의 유명 토크쇼인 ‘더 그레이엄 노튼 쇼’ 방송은 오는 13일 오전 방송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