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드엘, 하이 커버리지 블랙 라벨 쿠션으로 가을철 메이크업 제시
쉬드엘, 하이 커버리지 블랙 라벨 쿠션으로 가을철 메이크업 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0.1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처럼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와 건조한 대기로 많은 이들이 잦은 트러블과 두드러지는 각질, 모공 문제 및 홍조 등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겪고 있다. 이를 메이크업으로 가리기 위해 결점을 무리해서 커버하려다 보니 점차 두꺼워지고 인위적인 느낌이 들기 마련.

코스메틱 브랜드 쉬드엘이 이러한 피부 고민을 위해 하이 커버리지 블랙 라벨 쿠션을 선보였다. 가을에 어울리는 속당김 없이 얇고 가벼운 밀착 커버로 메이크업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텐션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 듯 빈틈없이 정교하게 밀착되며, 가벼운 터칭만으로도 별도의 컨실러 없이 홍조, 트러블 등을 깨끗하게 커버할 수 있다는 브랜드 측 설명이 있다. 특히 자연 유래 특허 성분인 스킨 포어 컨트롤러(HD)로 각질과 모공 케어 및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쉬드엘 관계자는 “가을철 메이크업 고민을 겪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하며 이어 “하이 커버리지 블랙 라벨 쿠션으로 메이크업 본연의 기능과 더불어 자외선 차단 및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현재 본품을 구매하면 리필까지 증정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에 자세한 사항은 쉬드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