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앳미’ 향기에 취한 남보라, 헤어트리트먼트 아프로시스템트리트먼트 소개
‘룩앳미’ 향기에 취한 남보라, 헤어트리트먼트 아프로시스템트리트먼트 소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0.2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마 전 MBC 에브리원 ‘룩앳미’에서는 헤어관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해당 방송은 4명의 큐레이터를 구성하여 다양한 소재를 주제로 시청자들에게 최신 뷰티 정보를 전하는 본격 셀럽 뷰티큐레이팅 쇼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은 헤어관리에 대한 주제로 여성들이 겪는 불편함과 그에 맞는 관리방법 등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했다.

가을 날씨에 바람이 쌔면 엉키고 묶이는 헤어,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헤어관리가 필수인 요즘 헤어샵에서 트리트먼트, 케어를 받아도 비싼 비용만큼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관련 고민 글들을 SNS상에서는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소비자들은 시장에 나와있는 여러 제품 중 자기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기에 해당 방송에서 추천한 A사 제품은 SNS 곳곳에서 제품명과 구매방법으로 화두가 됐었다. 해당 제품은 제이지팩토리에서 판매하는 아프로시스템트리트먼트다.

해당제품은 화학성분 트리트먼트와 차별화로 올리브유보다 비타민 E를 2배이상 함유하고 있다는 아르간오일, 면역력 강화에 좋아 탈모예방과 모발강화에 좋다는 프로폴리스, 손상된 큐티클 보호 및 복구에 뛰어난 하이드롤라이즈콜라겐(단백질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손상된 모발을 방치 하시지 마시라, 데일리 아프로시스템 트리트먼트는 매일 고가의 클리닉을 받을 수 없는 분들에게 집에서 쉽게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된 살롱제품이다. 손상된 모발에 수분유지 효과로 모발의 윤기와 건강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보다 자세한 제품관련 설명은 아프로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