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 오토, 프로모션 개최.... “누적 판매 2만대 돌파 기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 오토, 프로모션 개최.... “누적 판매 2만대 돌파 기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0.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 오토, 프로모션 개최 “누적 판매 2만대 돌파 기념”
지난 23일 KCC오토에서 20,000번째 출고 세리머니가 진행됐다. 왼쪽부터 류인진 KCC오토 대표, 임유택 고객, 최용석 한남전시장 지점장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3일 KCC오토에서 20,000번째 출고 세리머니가 진행됐다. 왼쪽부터 류인진 KCC오토 대표, 임유택 고객, 최용석 한남전시장 지점장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가 누적 판매 2만대를 달성했다. 이에 KCC오토는 2만대 출고 감사 프로모션으로 10월 한달 동안 KCC오토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KCC오토 관계자는 “지난 7년간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2만대 돌파를 빠르게 이룰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고객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2011년 공식 출범 후 2018년 10월 누적 판매 2만대를 기록했다. 강서목동, 강북, 영등포, 제주 딜러십 운영에 이어 2018년 부천 전시장/서비스센터, 마포 전시장,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도봉 서비스센터를 오픈해 현재 전국 총 7개의 공식 전시장 및 6개의 서비스센터, 2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KCC오토는 2만대 돌파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10월 1일부터 1개월 동안 전시장 방문 및 차량 구매 고객,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CC오토 2만대 출고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우선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상담 및 시승을 진행한 고객들에게 KCC오토에서 특별 제작한 디퓨저를 선물 한다. 차량 구매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의 웰컴패키지를 증정하며 KCC오토 대표 고객 초청 문화행사인 컬처 프로젝트 공연 ‘태양의 서커스 쿠자’ 11월 공연 초청의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대상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 진행 및 유상수리 고객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블랙 장우산을 증정하며 서비스 연장 상품 ‘워런티 플러스’,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연장 상품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구입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KCC오토 서비스 상품권을 별도로 증정할 예정이다.

누적 판매 2만대 돌파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고객감사 캠페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KCC오토 공식 홈페이지와 전시장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