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생을 위한 이벤트 진행
해커스,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생을 위한 이벤트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0.2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종료됐다. 전국 각지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이 실시된 만큼,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가답안’등 공인중개사 시험과 관련된 단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다.

이에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에 오른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시험 직후, 실시간으로 정답을 확인할 수 있는 ‘2018 합격완성 풀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통해 수험생은 시험 직후 실시간으로 정답을 확인하고 채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수험생은 자신의 점수를 미리 확인하고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다.

더하여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총평강의’도 진행한다. 해커스 스타강사가 진행하는 공인중개사 해설 강의로, 시험 당일 난이도와 정답, 해설 등에 대한 총평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시험 문제 분석뿐만 아니라 최신 출제 유형의 문제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수험생은 다음 시험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해당 이벤트를 참여하는 수험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당일 시험 채점만 해도 ▲비타 500을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치킨+콜라세트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 후기를 작성한 수험생에게는 ▲치킨+콜라세트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비타 500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한편,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발표일은 11월 28일(수) 오전 9시에 진행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