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창업 얌샘김밥, 2018 FW 신 메뉴 후기 이벤트‥고객 접점 강화
분식창업 얌샘김밥, 2018 FW 신 메뉴 후기 이벤트‥고객 접점 강화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0.29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식집창업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2018년 FW 시즌을 맞아 더 많은 소비층을 겨냥한 신 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매장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후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 메뉴는 ▲맵닭덮밥 ▲맵닭볶음우동 ▲맛살김밥 3종이다. 맵닭덮밥은 맵고 단(맵단) 음식의 트렌드를 반영, 중독적인 매콤소스와 어울리는 닭고기를 얹은 덮밥이다. 푸짐한 야채와 함께 비벼 먹으면 세상 어디에도 맛보지 못한 꿀맛을 보장한다.

맵닭볶음우동은 쫄깃한 우동면을 이용해 식감을 더욱 풍성하게 살린 메뉴로, 10대~20대 여성층을 공략한다. 모짜렐라 치즈 추가 시 맵기 조절이 가능하고,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더불어 느낄 수 있다.

맛살김밥은 매운맛을 중화해줄 수 있는 메뉴로, 맛살과 단무지, 깻잎이 들어간 메뉴다. 튀긴 맛살을 통해 감칠맛과 식감을 살렸고, 매운 소스에 맛살김밥을 곁들여 먹으면 더 풍성하고 맛있게 한끼를 즐길 수 있다.

얌샘김밥은 이번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SNS 후기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10월 23일부터 오는 11월 18일까지 약 1달 간 진행될 예정으로, 얌샘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신 메뉴로 출시된 맵닭덮밥 or 맵닭볶음우동 + 맛살김밥을 먹은 후 본인 SNS에 리얼후기를 올리고, 얌샘김밥 이벤트 게시글에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영상후기나 사진 후기를 남기면 당첨확률이 올라가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는 얌샘김밥 모바일쿠폰 2만원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9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얌샘김밥 마케팅 담당자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의 각 채널에서 신선한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들로 고객과의 소통을 꾸준히 진행해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는데 집중하고 있다”라며, ”신 메뉴 후기 이벤트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만큼, 분식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의 성장에도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밥프랜차이즈, 김밥체인점 가맹사업을 진행 중인 얌샘김밥은 맞춤형 창업을 위한 적극적인 행보로 예비창업자들로부터 인기창업 프랜차이즈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특히 다양하고 신선한 메뉴와 꾸준한 신 메뉴 개발로 점심메뉴추천, 저녁메뉴추천 분식전문점으로 성장하는 중이다. 얌샘김밥 창업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