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맛나찜닭, 굿네이버스 달서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에 찜닭기부 및 후원협약
아맛나찜닭, 굿네이버스 달서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에 찜닭기부 및 후원협약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0.2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맛나찜닭 본점(대표 차준영)은 달서구에 위치한 굿네이버스 달서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에 찜닭을 기부를 하며 후원 협약을 진행 했다.

이번 ‘사랑의 찜닭나눔’은 아맛나찜닭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 됐으며, 건강한 찜닭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하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이날 차준영 대표는 아동복지센터에 방문하여 깨끗하게 조리한 아맛나찜닭 10마리와 토핑들을 기부 했다.

시설관계자는 “ 다문화 가정과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동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맛보기 쉽지 않은데 아맛나찜닭에서 맛있는 찜닭을 전달해 주셔서 우리 가족분들께서 따뜻하고 맛있는 찜닭을 먹을 수 있었다. 덕분에 뜻 깊은 하루가 된 것 같다.”라고 전하였다.

이에 차준영 대표는 “ 다문화가정뿐만 아니라 어려운 아이들에게 찜닭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도, 앞으로도 ‘사랑의 찜닭나눔’을 통해 나누는 행복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맛나 찜닭은 배달업계 최초로 CS교육을 받은 전문 배달원들이 배달 실명제로 고객님들에게 안심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다. 소자본 창업으로 1년만에 대구 9호점까지 오픈 하였으며, 내년에는 아맛나찜닭 서울지사와 경남지사를 준비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