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이민 전문 어학원 ‘위드멘토’ 개원 … “아이엘츠(IELTS) 시장 공략”
유학·이민 전문 어학원 ‘위드멘토’ 개원 … “아이엘츠(IELTS) 시장 공략”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0.3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엘츠(IELTS)를 전문으로 하는 위드멘토 어학원(대표 최영욱)이 내달 5일 서울 강남 역삼동 본원을 개원한다. 현재 신규 학생 상담을 받고 있으며, 개원 당일부터 아이엘츠 수업을 시작한다.

최고 16년 경력의 아이엘츠 전문 강사진을 보유한 위드멘토 어학원은 이름 그대로 학생들에게 ‘1대 1’ 맞춤형 멘토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험생은 매 강의 후 강사의 멘토링을 통해 자신의 약점을 분석하고, 이를 보완하기 위한 아이엘츠 공략법을 얻을 수 있다.
 

어학원은 수험생의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해 매달 외부 멘토를 초청해 아이엘츠를 포괄하는 다양한 학습 성공 전략을 공유한다. 이는 일반적인 아이엘츠 강의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방식으로, 성적 향상을 도모한다.

EBS 최초로 아이엘츠 라이팅 강의를 진행한 바 있는 최영욱 원장은 “지난 16년 간 현장에서 아이엘츠를 가르친 결과, 시험 합격의 비결은 ‘영어공부+동기부여’라는 사실을 확인했다”라며 “시험에 동기 부여된 수험생은 스스로 아이엘츠 공부를 재밌어 하고, 성적이 오를 수밖에 없다는 의미다”라고 멘토링 시스템 도입 이유를 설명했다.

현재 위드멘토 어학원에는 아이엘츠 스타강사 단테(Dante) 강사를 비롯해 아이엘츠 리딩 만점자인 조이(Joey) 강사, 영어교육과 응용언어학 박사과정을 수료한 케일럽(Caleb) 강사가 수험생들의 멘토로 나설 예정이다. 또한 매월 특강 추첨을 통해 아이엘츠 수험생들에게 수강료 전액과 장학금을 제공할 계획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