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아로 시작된 관심... 걸그룹 아이시어로 몰려가다
선아로 시작된 관심... 걸그룹 아이시어로 몰려가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01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재용과 선아와의 결혼소식에 아이시어에 대한 관심도 급증

DJ DOC 정재용이 걸그룹 아이시어 전 멤버 선아와의 결혼소식을 알리면서, 선아는 물론 아이시어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걸그룹 아이시어는 최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시어 보러 화천쪽배축제 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아이시어 각 멤버들은 몸에 밀착되는 화이트색 상의와 레드색 하의를 착용한 채, 섹시 콘셉트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아이시어는 현재 나윤, 효경, 유민, 반디 4명의 멤버 체제로 활동하고 있으며, 선아는 지난해 탈퇴했다. (사진=아이시어 SNS)
그룹 아이시어는 현재 나윤, 효경, 유민, 반디 4명의 멤버 체제로 활동하고 있으며, 선아는 지난해 탈퇴했다. (사진=아이시어 SNS)

아이시어는 지난 2016년 5월 9일 싱글 1집 'Time Bomb' 을 통해 정식 데뷔해 지난해 2집 앨범 'Sad Heel'을 낸 바 있으며, 현재 나윤, 효경, 유민, 반디 4명의 멤버 체제로 활동하고 있다.

다만, 선아를 비롯해 현아, 백조, 하리, 리애 등 총 5명이 탈퇴하는 등 짧은 기간에 교체 멤버가 잦아 아쉬운 부분으로 지적되고 있다.

한편, 1일 정재용 소속사인 슈퍼잼레코드는 “정재용이 오는 12월 1일 서울 모 호텔에서 2년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정재용의 신부가 될 연인은 바로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이며, 특히 정재용과 선아는 지난 2016년 성인오락채녈 VIKI ‘아주 재밌는 쇼’에 출연한 것이 인연이 되어 결혼에 골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아이시어 출신 선아는 지난 2016년 강릉 경포대에서 열린 비키니 모델 선발대회에서 인기상과 심사위원특별상을 포함해 3관왕에 오르는 등 몸매 좋기로 소문나 있어 눈길을 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