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수리센터 ‘DR아이픽스 안양범계점’, 메인보드 당일 수리 서비스 진행
아이폰 수리센터 ‘DR아이픽스 안양범계점’, 메인보드 당일 수리 서비스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0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스마트폰 이용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사설 수리 업체 또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아이폰은 다양한 신기종 출시에 맞춰 수리 품질의 관심도 또한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그 가운데, 안양 아이폰 수리 센터 ‘DR아이픽스 안양범게점’은 아이폰의 메인보드 당일 수리가 가능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DR아이픽스는 네트워크 체인점화 되어 있는 수리 업체다. 때문에 아이폰 수리 이후 다른 DR아이픽스 모든 지점에서 A/S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간단한 수리 작업의 경우 비용 없이 점검해주며, 아이폰 수리 이후에는 기간에 상관없이 A/S를 보장해주고 있다. 이외에도 고객 만족도와 신용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 앞에서 모든 수리 과정을 공개하고 있다.
 

외부 강화유리 파손과 내부 LCD 터치패널 손상 모두 새로운 아이폰 정품 액정으로 교체 수리해준다는 점 또한 특징으로 꼽힌다. 수리 시 별도 백업 작업을 하지 않아도 데이터에 영향을 주지 않고 수리가 가능하다.

아이폰수리 전문 DR아이픽스 안양범계점 관계자는 “현재 아이폰7, 7플러스 오디오 관련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이 문제에 대해서는 DR안양아이픽스가 해결하기 위해 계속 진행 중에 있다. 당일 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지만, 당일 수리가 안 되는 점에 대해서는 임시 대용폰을 드려 고객의 불편한 점을 최소화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액정교체 서비스 외에도 아이폰 배터리교체, 침수폰 등 다양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액정 수리는 20분 내 액정 교체가 되며 재고 또한 언제나 충분히 있어 문의 후 방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DR아이픽스는 수리 서비스를 인정받아 범계, 평촌, 인덕원 등에도 수리매장을 새로 개설해 지역적 이유로 매장 방문에 어려움을 겪었던 인원들을 돕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