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펜 수학의 달인, 서경기지사 15일 창업설명회 진행
빨간펜 수학의 달인, 서경기지사 15일 창업설명회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0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 서경기지사, '홍보의 달인'으로 지사 회원 만족도 높아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의 서경기지사가 11월 15일(목)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서경기지사 설명회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일산 원마운트 홈타운키친에서 진행되며, 홍보의 달인이라는 서경기지사만의 다양한 운영 노하우와 혜택, 성공적인 가맹점 관리 방법 등에 대한 소개가 이어질 전망이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 서경기지사는 적극적인 홍보의 달인으로 유명하다. 평소 시기, 채널, 아이템, 상권을 분석해서 적절한 홍보를 진행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이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 수학의 달인에 얼만큼의 확신을 가지고 있는지, 운영 철학과 신념은 정리가 되었는지 점검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한다.

서경기 지사장은 "확고한 철학이 없는 상태에서 진행하는 홍보 활동은 안 하니만 못한 부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라며 "원장님 각자의 열정과 가능성을 믿고, 수학의 시스템을 믿고 확신하길 바란다. 항상 함께하는 지사장이 되겠다"고 전했다.

참석한 이들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가맹비 면제 혜택이 주어지고, 참석자 전원에게는 ‘기적의 6개월’ 도서도 증정된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30년 간 자기 주도 학습 노하우를 구축해 온 교원그룹의 수학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교육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매경 선정 100대 프랜차이즈 3년 수상,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수상 등 화려한 수상 이력을 자랑한다.

전국적으로 1,200여 곳의 가맹점이 운영될 만큼 확실한 교육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학생과 학부모, 원장 모두가 만족하는 운영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실력 진단 테스트에 따라 학생 개인별 수준에 맞는 난이도의 문제를 매일 새롭게 제공하고, 학습량, 진도도 그 역량에 따라 제공하면서 취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1:1 맞춤 학습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동영상 강의, 오답 노트, 전국 학력평가 등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학부모들에게 자녀가 공부한 교재는 물론 학습 통계가 담긴 월말 분석표를 통해 자녀의 학습량과 진도, 문항별 오답률, 영역별 강약점까지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같은 시스템을 바탕으로 대형학원은 물론 개인교습소에서도 학생들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초보 창업자들에게 현행 수학 교육 과정의 특징과 학습지도법 및 학부모 상담법, 수학의 달인 시스템 활용법 등을 제공함으로써 수월하게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교육 업계 경험이 있는 예비 가맹점주에게 교육비 50% 캐시백 하는 등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