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뜨겁지만 포기할 수 없어'... 간식 타임 포착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뜨겁지만 포기할 수 없어'... 간식 타임 포착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06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뜨겁다아아..." 길거리 가로등 보이는 곳에서 어묵 먹는 모습이 공개돼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뜨거운 어묵을 사수하는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뜨겁다아아아…”라는 글과 함께 멤버 지민이 검은색 모자를 눌러쓰고 목까지 올라오는 점퍼를 착용한 채, 길거리 가로등이 보이는 곳에서 어묵 꼬치를 먹는 순간을 포착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민은 뜨거운 맛에 놀라워하며 눈을 동그랗게 뜨거나, 입을 위로 벌려 맛있게 흡입하는 모습은 친근한 이미지를 느끼게 하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방탄소년단 지민이 지난 4월 방송한 V 라이브 '오랫만이에요'가 6개월여 만인 지난 4일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브이앱 사상 최초로 1억 뷰를 최단 시간에 돌파하는 기록을 수립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 방송에서 깨지기 어려워 보이는 엄청난 하트 수인 약 25억개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로써 지민은 '오랫만이에요'를 포함해 올해 3번의 단독 브이앱이 모두 1000만 뷰를 넘긴 최초의 한국 아이돌이 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이 방송을 통해 “힘든 게 있으면 저를 생각하세요”라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뽐내기도 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