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로션 ‘아토오겔’ 1+1 행사 진행...."온 가족 환절기 피부관리 화장품으로 성인들도 사용해"
아기로션 ‘아토오겔’ 1+1 행사 진행...."온 가족 환절기 피부관리 화장품으로 성인들도 사용해"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로션·화장품은 신생아, 유아만 사용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을 준다. 하지만 요즘에는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들도 베이비로션을 많이 사용하며, 아기 엄마, 아빠들도 아이들에게 로션을 발라주다가 바로 자신의 몸에 바르기도 한다.

성인 중에서는 일부러 순하고 유해성분이 없는 아기로션추천을 받아 사용하는 사람도 있을 정도이며, 신생아로션 외 수딩젤 등을 잘 활용해 피부 타입 및 부위별로 맞는 제품을 찾아 기초화장을 꼼꼼하게 하기도 한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에서는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제품마다 철저한 품질관리로 인해 피부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아토오겔 대표 제품으로는 로션, 크림, 수딩젤 등이 출시되었으며, 모두 EWG그린등급의 보습성분을 다량 함유시켜 피부 보습관리에 도움을 준다. 인공향료 및 인공색소가 없어 사용하기에 부담이 적으며, 약산성 제품이기 때문에 약한 아기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 바스앤샴푸도 판매되고 있었으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현재는 품절상태이다.

아토오겔의 제품은 품질관리를 엄격하게 하는 코리아나 업체에서 제조하고 있어 신뢰가 높다. 자체적으로 생산 과정을 검증하고 출시하기 때문이다. 이 외에도 일차피부자극 테스트를 진행해 출시하므로 쉽사리 아기화장품을 선택하지 못했던 육아맘들도 아토오겔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피부가 예민한 성인부터, 신생아를 키우는 부모까지 자사 제품에 관심을 갖고, 성분 분석 어플을 통해 전성분을 확인한 다음 지속적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많다. 성분을 보고 구매해주시는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품절까지 빚었던 제품으로 신뢰가 높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기화장품 쇼핑몰 아토오겔에서는 품절되었던 로션을 재입고한 상태이며, 1+1 행사도 진행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