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토리] 자꾸 만지고 싶은 머릿결, 썸바이미 헤어트리트먼트 추천
[브랜드스토리] 자꾸 만지고 싶은 머릿결, 썸바이미 헤어트리트먼트 추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잦은 염색과 탈색, 펌, 고데기 사용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로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을 해봤을 것이다. 모발 갈라짐, 엉킴, 모발 손상, 상한 머릿결 등 그 고민은 정말 다양하고 쉽게 해결하기 어렵다. 많은 여성들이 골머리를 앓다가 그냥 단발을 결심하게 되는 계기를 만들어준다.

머리카락에 영양이 없어지는 경우 머리카락에 윤기가 사라져서 푸석푸석해 보이고 부시시 해 보여 깔끔한 이미지를 방해한다. 그러다 보니 요즘 같이 자신을 가꾸는 것에 신경을 많이 쓰는 사람들은 집에서 셀프 헤어홈케어를 통해 손상모발관리에 신경을 쓴다. 간단하게 워시오프 타입의 헤어 트리트먼트를 꾸준히 사용하거나 일정 시간 방치 하거나 드라이기 등으로 열처리를 해주는 헤어팩 등 간편하게 머리카락의 윤기를 살려주는 방법들이 많아지고 있다.
 

사진출처 : 썸바이미
사진출처 : 썸바이미

이에 요즘같은 건조한 가을철 모발에 필요한 단백질을 보충해줄 수 있는 단백질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썸바이미의 미라클 리페어 트리트먼트(SOME BY MI MIRACLE REPAIR TREATMEMT)가 추천할만 하다.

썸바이미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모발의 단백질 보강 및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머릿결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잦은 염색과 펌 등으로 손상된 모발 상태를 개선할 수 있도록 모발의 갈라진 큐티클 층을 단단히 결합하는데 도움을 줘 셀프헤어클리닉이 가능한 트린트먼트라고 소개했다.

이 제품에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옥수수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 이렇게 총 3가지 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들이 모발의 단백질이 사라져 구멍 뚫리고 갈라진 큐티클 층을 단단히 결합할 수 있도록 케라틴 사슬을 재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삼백초 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등 무려 11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있다. 이는 모발의 수분과 영양을 더해주어 건조하고 제멋대로 날리는 모발과 푸석해진 모발에 도움이 된다. 여기에 식물성오일을 13가지 함유하여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고 윤기와 탄력을 주는데 도움을 준다.

손상모발복구는 단순히 린스를 사용해 부드럽게 만드는 것 보다 헤어마스크팩이나 극손상트리트먼트 등을 사용하고 이 영양분을 잘 머금도록 꾸준히 헤어홈케어 해주는 것이 좋다. 고가의 미용실트리트먼트 받지 않고 집에서 매일 간편하게 하는 셀프 복구클리닉으로 극손상모발의 머릿결복구부터 건강한모발의 외부 자극 또는 열로 인한 손상의 예방으로 머릿결관리까지 기대할 수 있는 헤어제품이다.

보다 자세한 제품 관련 설명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좋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