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잠시 쉬어가도 좋아'... 가을 만끽 중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잠시 쉬어가도 좋아'... 가을 만끽 중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0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에 뷔와 RM의 여유있는 여행사진 올라와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투어에서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멤버들의 여유있는 여행 사진들이 올라온 것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리더 RM은 두 마리의 사슴 사이에 나란히 앉아 왼쪽의 사슴을 다정스럽게 쳐다보기도 하고, 가을 낙엽이 예쁜 경치에서 가을 볕을 쬐기도 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어 뷔는 가을바다를 찾았는데, 이는 그의 애완견인 연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여서 특별해보였다. 그는 연탄이를 꼭 안고 있었으며 연탄이는 처음 보는 바다에 다소 긴장하고 있는 듯 보였다. 뷔는 사진과 함께 “바다 처음 보지… 신기하지…”라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싱글 앨범이 발매와 동시에 일본 오리콘 데일리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8일 일본 오리콘 차트에 의하면, 지난 7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아홉 번째 싱글 앨범인 ‘FAKE LOVE/Airplane pt.2’가 첫날 32만 7342 포인트를 기록하며 데일리 싱글 차트 1위에 오른 것이다.

이는 지난해 발매한 여덟 번째 싱글 ‘MIC Drop/DNA/Crystal Snow’의 기록인 26만 9861 포인트를 넘어선 것으로, 자체 최다 판매 기록을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의 아홉 번째 싱글 ‘FAKE LOVE/Airplane pt.2’는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빌보드 200’에서 1위를 기록한 LOVE YOURSELF 轉 'Tear'의 ‘FAKE LOVE’, ‘Airplane pt.2’ 일본어 버전, ‘FAKE LOVE’ 일본어 버전 리믹스, LOVE YOURSELF 結 ‘Answer의 ‘IDOL’ 리믹스 등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더불어, 방탄소년단은 지난달까지 이어진 북미과 유럽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13일과 14일 일본 도쿄돔을 시작으로 쿄세라돔 오사카, 나고야돔,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열리는 ‘LOVE YOURSELF’ 일본 돔 투어를 앞두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