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집중 6파장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더레드립 led마스크 6' 출시
국내 최초 집중 6파장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더레드립 led마스크 6'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0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레드립 브랜드는 레드립 더마 led마스크3에 이어 '프리미엄' 레드립 led마스크6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요즘 대세 피부관리기인 LED마스크는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부담스러운 금액으로 피부과 지출을 줄일 수 있고 편안하게 피부케어를 할 수 있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그 중 티알엘컴퍼니에서 나온 자체브랜드 더레드립 LED마스크가 각광을 받고 있다. 입소문만으로 업계에서 상위에 올라서고 있으며, 높은 만족도로 고객들 사이에서 핫한 브랜드로 올라서고 있다.

LED 제조 전문기업 테디코리아와 협업 하여 이번 가을 겨울을 겨냥한 최고급 LED 마스크를 출시하였다. 더레드립 더마 LED 마스크6는 세계최초 6파장 기술을 도입하여 만들었으며, 5개의 집중조사 파장과 1개의 광대역 조사를 사용하여, 총 432개의 LED칩이 표피층, 진피층, 피하층 피부에 6개의 파장을 얼굴 전면부와 목까지 한번에 조사, 피부 층 사이사이까지도 모든 피부 층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LED 마스크이다.
 

더레드립 더마 LED 마스크6는 3가지 모드로 작동되며, 집중 3파장으로 보습 탄력 진피치밀도를 향상시켜 홍조, 여드름, 주름을 개선해주는 1모드, 피부 표피층과 광대역 조사로 얼굴 붓기 완화, 미백, 피부 톤업을 향상시켜주는 2모드, 피부 층 전구간 케어와 리프트업 효과를 줄 수있는 3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P&K 피부임상연구센타 에서 다른 LED마스크와 달리 2주만에 효능을 입증 받았으며, 시험대상자 전원 효과를 보았으며, 개선 수치면에서도 높은 효과수치로 결과내용을 받게 되었다.

효능면에서도 뛰어난 제품이지만, 사용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게 OLED디스플레이를 접목한 컨트롤러를 개발하여, 액정으로 시간대 셋팅,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누구나 간편하고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장점까지 선보였다.

더레드립은 기존 광고비용과 모델비용, 사은품을 축소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존의 LED마스크 보다 저렴하고 효능 좋은 LED마스크를 소비자에게 제공 하고 있다.

한편, 신제품 프리미엄 더레드립 led마스크6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더레드립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