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워너원 강다니엘, '그윽한 눈빛으로' 여심 강타
[아이돌정보] 워너원 강다니엘, '그윽한 눈빛으로' 여심 강타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09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 워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 곡인 ‘봄바람’의 단체 티저와 멤버 강다니엘 포함한 개인 티저 공개돼

아이돌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이엘이 그윽한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워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 곡인 ‘봄바람’의 단체 티저가 공개된 데 이어, 멤버 강다니엘을 포함한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단체 티저에서 빈티지 분위기로 꾸며진 세트장에서 멤버들은 반바지부터 청바지, 체크바지는 물론 박시한 스타일의 옷부터 세미정장 스타일까지 다양한 옷을 입고 발랄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워너원 SNS
사진=워너원 SNS

이어 공개된 개인 티저에서 워너원 강다니엘은 오렌지색과 그린색이 어울러진 문양이 있는 흰 티셔츠를 입고 화면을 향해 그윽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아이돌그룹 워너원이 오는 19일 첫 정규앨범인 ‘1¹¹=1(POWER OF DESTINY)’를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은 ‘봄바람’으로, 하나로써 함께하던 너와 내가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어버린 운명(DESTINY), 하지만 그 운명에 맞서 싸우며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자 하는 의지(POWER)를 담아낸 곡으로 알려졌다.

워너원은 지난 2017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을 통해 선발된 윤지성과 하성운, 황민현, 옹성우, 김재환, 강다니엘,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이대휘, 라이관린 총 11명의 멤버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최근 진행된 '2018 MGA' 시상식에서 올해의 노래 부문 대상을 거머쥔 바 있다.

특히, 아이돌그룹 워너원은 올해 12월 31일자로 해체를 앞두고 있어, 이번 정규앨범은 워너원의 첫 번째이자 마지막 정규앨범이 될 예정으로 팬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