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아미노 H.A. 모이스처 라인 확장....‘완벽한 피부 수벽 형성’
리더스코스메틱, 아미노 H.A. 모이스처 라인 확장....‘완벽한 피부 수벽 형성’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1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은 ‘일주일 앰플’로 불리는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에 이어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를 통해 아미노 H.A. 모이스처 라인을 확장했다.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라인은 ▲베이직 케어 ▲인텐시브 케어 ▲클렌징 케어로 구성되어 단계별 수분 케어가 가능하다.

토너와 로션, 미스트로 구성된 스킨케어 세트 및 크림 기획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세트를 추가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는다.
 

베이직 케어 제품은 토너, 로션, 크림, 아이크림 4종이 구성되어 데일리 수분 케어가 가능하다.

인텐시브 케어 라인은 부족한 피부 수분을 즉각적으로 채워줄 수 있는 제품들로 앰플과 미스트로 구성됐다.

클렌징 케어 라인은 워시오프 타입의 딥클렌징 마스크와 풍성한 거품 타입의 폼클렌저가 구성돼 피부 타입에 맞게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클렌징 시 묵은 각질과 피지를 정리할 수 있도록 AHA, BHA, PHA 성분을 함유했다.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스킨 케어 제품들 모두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마쳤으며 파라벤 6종,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건조한 가을 겨울철은 기온이 떨어지면서 피부 수분감이 날아가기 쉬워 수분 집중 관리가 필요한 시기”가고 강조했다.

아울러 “스테디셀러인 메디유 아미노 마스크에 이어 앰플까지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제품군을 추가해 다양한 피부 고민과 상황에 맞춘 수분 케어를 가능하게 했다”고 덧붙였다.
 

출시 2달 만에 36만병 판매를 기록하며 앰플계의 강자로 떠오른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은 끈적임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수분 집중 관리를 위한 아이템으로 꼽히며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동일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스킨케어 제품들은 공통적으로 17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6중 히알루론산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움과 동시에 피부 장벽 구성을 도와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보습 유지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자체 피부 과학연구소의 연구를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맞춤 솔루션 제품들을 출시하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라인의 전 제품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온라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출시 2달 만에 36만병 판매를 기록하며 앰플계의 강자로 떠오른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은 끈적임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수분 집중 관리를 위한 아이템으로 꼽히며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동일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스킨 케어 제품들은 공통적으로 17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6중 히알루론산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운다. 더불어 피부 장벽 구성을 도와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보습 유지력을 강화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