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아기 물티슈,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앙블랑 회원’ 특가 사전판매
앙블랑 아기 물티슈,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앙블랑 회원’ 특가 사전판매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에서 자란 100% 순수 대나무 원단으로 제작된 신제품 ‘밤부 네이처'를 선보이며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앙블랑이 오늘 단 하루 동안 ‘2018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를 물씬 담은 앙블랑 레드, 그린 에디션은 천연 레이온 100% 함유, 국민 물티슈 앙블랑 ‘블랙’, 부드러운 레이쉘 원단, 무궁화꽃씨 추출물이 들어간 ‘인디핑크’ 제품으로 각 패키지마다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트리, 장갑 이모티콘을 담았다.

레드, 그린 에디션 제품 모두 캡형 8팩, 휴대캡형 16팩 구성이며, 각각 다가오는 겨울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를 한껏 입힌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출산선물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로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앙블랑 공식홈페이지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판매 행사는 앙블랑 회원 대상 사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회원인 경우 앙블랑 회원가입 후 결제 시 최종 구매 페이지에서 할인가로 구매가능하다.

2018 앙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 레드, 그린은 이달 정식 출시되며, 현재 크리스마스 에디션 체험단도 모집중이다.

한편,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시각 장애인을 위한 점자를 물티슈 캡에 표기해 차별화된 고객서비스와 혁신을 이끌어 가고 있다. 이밖에도 ‘119 사랑나눔구조대’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매월 임직원이 함께 지속적인 자원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으며, 플라스틱 재활용 물티슈 캡 수거 캠페인 ‘ing GREEN'를 실시해 뛰어난 품질력과 함께 아이와 미래를 생각하는 기업으로 신뢰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