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워킹 컴퍼니(TWC), 11번째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오픈
더 워킹 컴퍼니(TWC), 11번째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오픈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1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컴포트 슈즈 편집샵 ‘더 워킹 컴퍼니(TWC)’가 지난 11월 9일(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더 워킹 컴퍼니(TWC) 판교점은 현대백화점에서 운영하고 있는 40여 슈즈 브랜드 중 단연 최대 규모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20평의 최대 규모로 오픈한 본 매장에서는 보다 다양한 컬렉션과 아베오 스캐닝 서비스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스마트 컨슈머들의 등장으로 국내 제화시장이 더 치열해지고 있는 요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선진 비즈니스 모델인 더 워킹 컴퍼니(TWC) 매장의 등장은 새로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들의 검증된 상품력과 품질, 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커스터마이즈 스캐닝 서비스,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이 삼박자를 이루며 큰 사랑을 얻고 있다.

사진 출처 = 더 워킹 컴퍼니(TWC)
사진 출처 = 더 워킹 컴퍼니(TWC)

더 워킹 컴퍼니(TWC) 매장에서는 이태리 숨쉬는 슈즈 제옥스(GEOX) 뿐만 아니라 프랑스와 미국을 대표하는 메피스토(MEPHISTO), 폴로 랄프로렌(POLO RALPH LAUREN) 컬렉션과 커스터마이즈(customized) 된 서비스로 한 고객 한 고객의 발의 상태를 진단하고 그에 맞는 신발을 제안하는 아베오(abeo) 등이 있다. 글로벌 브랜드들의 각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가 집대성되어 있는 곳이다.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더 워킹 컴퍼니(TWC)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는 최대 30% 프리-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아베오 풋스캐너를 체험하는 고객에게도 소정의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단순히 신발을 파는 매장에 그치는 것이 아닌 고객의 발과 건강을 함께 고민하고 개선하며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더 워킹 컴퍼니(TWC)의 행보를 기대해 볼만하다.

‘더 워킹 컴퍼니(TWC)’는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경기점, 현대백화점 본점, 판교점, 천호점, 신촌점, 중동점, 충청점, 대구점, 부산점에서 만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