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시험후기 이벤트 진행…"수험생들의 생생한 시험후기 공유"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시험후기 이벤트 진행…"수험생들의 생생한 시험후기 공유"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1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슨 청소기, 다이슨 드라이어기, 스타벅스 커피쿠폰 총 100명에게 제공

공인중개사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메가랜드(대표 윤용국)가 지난 10월 27일 있었던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수험생들의 생생한 시험후기를 들을 수 있는 ‘한줄 시험소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메가랜드는 시험후기 게시판을 통해 많은 수험생들의 시험후기를 전달 받을 수 있었고, 이 중 1년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대한 노고를 격려 하고자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다이슨 드라이어기,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총 100명에게 제공했다.  경품에 당첨되지 못한 회원들에게는 부동산실무 패키지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메가랜드 사이트 론칭 준비를 하면서 많은 수험생들과 인터뷰를 진행했는데,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힘들어 하는 수험생들을 보고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해야 겠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수험 준비생들의 노고를 알기에 보다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최상의 컨텐츠 제공을 약속, 더불어 인강으로 수강하는 수험생들이 포기하지 않도록 철저한 학습관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메가랜드가 선보인 학습관리 시스템 ‘메타인지 체감학습론’은 수험생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학습관리가 시작되기 전부터 많은 수험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매가랜드의 메타인지 체감학습론이란 맞춤형 최적의 강의를 수강한 후 매주 테스트를 거쳐 부족한 부분을 단계별로 업그레이드해나가는 메가스터디의 전통적인 교육법으로, 수험생들은 테스트 후 학습 전담 매니저의 피드백을 받아 부족한 부분을 체크해 볼 수 있고 이후 월별 테스트를 통해 다시 한번 보완할 점과 정확한 학습 진단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메가랜드는 보다 더 많은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해 합격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스타트강의와 기출문제집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규 회원가입자에게는 10만 원 할인쿠폰 제공을 해 주고 있으며, 재도전 수험생에게는 2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