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타파이 선정 ‘착한수분앰플’ 올리브영 입점
디렉타파이 선정 ‘착한수분앰플’ 올리브영 입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0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인위시스의 히트템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을 비롯, 앰플 세럼이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앰플 세럼은 정제수 대신 나인위시스만의 각종 핵심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성분천재’로 불리고 있을 만큼 우수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의 경우 속보습 개선율 117.39%를 달성해 제품력만으로 겟잇뷰티 뷰라벨 수분앰플 1위에 선정되는 등 성분과 제품력을 모두 인정받았다.
 

더불어 ‘디렉터파이 착한 수분앰플’로 선정, 배우 이지아가 자신이 애정하는 수분 앰플이라고 밝힌 바 있어 이번 올리브영 입점 소식은 더욱 주목받고 있다.

관계자는 “나인위시스 앰플 세럼은 고농축 영양과 산뜻한 발림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앰플 세럼은 미백앰플, 주름앰플, 수분앰플 3종으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이다.

올리브영 입점을 확정한 나인위시스 앰플 세럼은 나인위시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제품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