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비코스메틱, '홍콩 코스모프로프' 3년 연속 참가.. 해외 진출 박차
㈜피비코스메틱, '홍콩 코스모프로프' 3년 연속 참가.. 해외 진출 박차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SMOPROF AWARDS FINALIST'에 이름 올려.. 스킨케어 브랜드 중 유일

종합 뷰티 브랜드 'D-BRAND'를 전개하고 있는 ㈜피비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한주)이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하며, 3년 연속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여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탈리아 볼로냐 박람회와 미국 라스베이거스 박람회와 더불어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꼽히는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대규모 뷰티 박람회다.

지난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에는 전 세계 약 2,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국내 브랜드의 경우 코트라 추산 640여 개 브랜드가 부스를 운영했다.

이 가운데 ㈜피비코스메틱은 3년째 같은 위치의 부스에서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과 만나게 되었으며, 전세계 브랜드 중 스킨케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COSMOPROF AWARDS FINALIST'에 이름을 올리는 기쁨을 누렸다.

해당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전 세계 브랜드 제품 중 가장 혁신적인 제품에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으로, ㈜피비코스메틱은 이 시상식에서 최종 4개 브랜드에 올라 막강한 경쟁력을 입증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 ㈜피비코스메틱은 내년 1월 미국 HSN에서 특별 편성 방송되는 'Today Special'에서 선보일 '페이스업 더블S 에센스', '페이스업 더블S 세럼', '디어마이립 듀오 키트'의 세 가지 품목을 소개하며 전 세계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피비코스메틱은 전세계에 한국의 아름다움은 물론 ㈜피비코스메틱의 진보된 화장품 기술을 알리며 성황리에 전시를 종료했다.

김한주 대표이사는 "미국 바이어들 외에도 전 세계 바이어들이 피비코스메틱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쏟아냈고, 이를 통해 온/오프라인 판매를 확대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 미국 시장 외에도 캐나다와 유럽 시장까지 적극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피비코스메틱은 현재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 확보에 이어 미국, 캐나다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미국과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다는 계획이다.

㈜피비코스메틱은 지난 2017년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서울산업진흥원(SBA)가 서울 소재 우수 기업에 부여하는 하이서울브랜드기업으로 선정되며 뛰어난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증받은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