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동미용실 '24시 VIP헤어살롱 문정역점' 신규 오픈 30% 할인 실시
문정동미용실 '24시 VIP헤어살롱 문정역점' 신규 오픈 30% 할인 실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는 방법이 다양화된 요즘, 헤어스타일도 그에 대한 일환으로 꾸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인의 얼굴형과 피부톤, 추구하는 스타일과 패션스타일 등에 맞춰 다양한 방법으로 커트, 염색, 펌 등을 하는 이들이 많고, 그중에서 헤어디자이너의 케어를 거치는 경우도 적지 않다.

특히 직장에 근무하는 직장인의 경우 평소 헤어스타일 관리는 물론, 두피 손상 모발 관리 등도 어려워 여유가 날 때 미용실을 찾아 관리받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대부분의 미용실이 오후 7~8시쯤이면 문을 닫아, 늦게까지 운영하는 미용실에 대한 수요가 크다.
 

이런 분위기에서, 24시간 운영하는 문정동미용실 ‘24시VIP헤어살롱 문정역점’이 오픈하는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새로 오픈한 가락동미용실 24시VIP헤어살롱 문정역점은 이른 아침부터 늦은 시간까지 항상 열려있는 곳으로, 복구클리닉을 중심으로 무손상펌, 염색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손상된 모발을 복구하면서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고, 더 이상 머릿결이 손상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또한 메이크업과 드라이, 붙임머리까지 모두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장지역미용실로도 알려진 24시VIP헤어살롱 문정역점 관계자는 “본 샵에서는 바쁜 직장인 여성들을 대상으로, 24시간 동안 드라이, 메이크업, 붙임머리, 복구크리닉, 무손상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시간이 부족해 관리하기 어려운 여성들도 퇴근길에 잠깐 들러 관리할 수 있는 송파구미용실로 많은 관심 바라며, 이벤트도 적극 활용하기 바란다”며 “커트를 포함한 모든 시술을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은품으로 고급 에센스까지 함께 증정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사항은 문정역미용실 24시VIP헤어살롱 문정역점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