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옴므 "겨울철 남자 피부관리, 전용 마스크팩으로 집에서 관리한다"
레이블옴므 "겨울철 남자 피부관리, 전용 마스크팩으로 집에서 관리한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함이 심해지면서 따가움까지 느껴지는 겨울철, 남성의 피부관리에도 비상이 걸렸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데에는 매일 기초 제품으로 하는 꾸준한 기본 케어가 무엇보다 중요하지만, 집중적인 관리 역시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기다.

남자의 피부관리는 대부분 집에서 일명 ‘홈케어’로 이루어지기에, 가장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은 단연 ‘마스크팩’이라고 할 수 있다. 시트를 얼굴에 잘 맞춰 붙인 후 10~20분간 붙이고 있다가 떼어내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남녀 불문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하루 한 번 팩을 사용하여 관리한다는 ‘1일 1팩’도 유행하고 있지만 본인의 피부 상황에 맞춰 적절한 주기 및 사용 시간을 정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많이 건조하거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에는 1일 1팩도 좋지만, 이때에는 기능성 제품보단 가벼운 제형의 마스크팩으로 피부에 부담을 줄여주는 것이 좋으며, 민감성 피부에는 매일 팩을 하는 것이 오히려 부담이 될 수 있기에 자극이 적은 시트와 에센스를 담은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특히, 남성의 피부는 피지 분비량은 많으면서 수분은 오히려 부족하다고 알려져 있다. 그중에서도 이마와 콧등이 연결되는 T존은 피지 분비가 특히 많으며, 주기적인 면도로 인해 볼과 턱을 잇는 U존은 더욱 건조하게 느껴지며 탄력까지 떨어진다. 이에, 이미 그루밍족 남성들 사이에서는 각기 다른 환경을 지닌 T존과 U존을 분리하여 확실한 관리할 수 있는 남성용 마스크팩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레이블옴므 TU 마린 슈트 마스크팩은 T존과 U존 마스크팩의 시트 재질부터 에센스 성분, 제형까지 달리하여 각각의 피부에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면도로 인하여 더욱 관리가 필요한 턱까지 덮는 형태로 시트 모양을 제작하여 남성에게 맞춤형 마스크팩이 탄생했다는 호평과 함께 등장했다.

현재 레이블옴므의 중국 진출과 함께 마스크팩의 사용량이 높은 중국에서도 남자피부관리 제품으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이어가며, 중국 진출의 메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해당 제품은 레이블옴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사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 역시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