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 RF보떼 포토플러스, 24일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야만 RF보떼 포토플러스, 24일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칭 방송 전량 매진 후 진행 되는 2차 앵콜 방송에 소비자 관심 모아져

최근 집에서도 간단하고 전문적인 홈케어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페이셜 케어 미용기기 야만(YA-MAN) RF보떼 포토플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0월 27일 현대홈쇼핑 첫 런칭 방송에서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며 준비된 물량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야만과 현대홈쇼핑이 빠르게 추가 물량을 확보해 오는 11월 24일(토) 오후 1시 45분부터 약 75분간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야만 한국 공식수입원 (주)엠엔 측은 "1년 여의 준비를 통해 진행한 첫 런칭 방송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야만은 올해로 설립 40주년을 맞는 일본 최대 뷰티 디바이스 기업으로 248개의 자체특허와 452개의 지적재산권 보유하고 있다. 포토플러스 외 수많은 히트 상품을 만들어왔으며, 일본 도쿄 긴자에 위치한 키라리토 긴자 본점을 비롯한 일본 내 2300여 개의 매장에 입점하고 있다.
 

2016년 후지경제기관 조사에서 일본 페이셜 미용기기 판매 1위, 일본 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라쿠텐 미용기기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7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뷰티디바이스 No.1 브랜드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하는 야만 RF보떼 포토플러스는 특허 받은 고주파 출력방식인 'RF 리프트 테크놀로지' 탑재로 1MHz의 고주파 온감을 보다 넓고 균일하게 피부에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는 등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케어를 돕는 페이셜케어 미용기기다. 국내 임상테스트를 거쳐 포토플러스 기기만으로도 콜라겐 생성이 되는 것을 인비트로 임상을 통해 확인했으며 피부 리프팅과 탄력, 안면 광채 임상 등 21개 항목에 대한 국내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오는 24일 진행되는 앵콜 방송은 현대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이찬석이 진행을 맡을 예정이며,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김지연이 게스트로 참석할 예정이다. 구성은 현대홈쇼핑 특별 기프트 박스에 담은 야만 RF보떼 포토플러스 페이셜 마사지 기기, 야만 오리지널 로고 파우치, 포토플러스 기기에 최적화된 포헤베 콜라겐 젤크림 150ml이며 방송 중에만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돼 있다.

야만 한국 공식수입원 (주)엠엔의 박윤 이사는 "안티에이징, 콜라겐 케어, 페이스 하트존 관리 등 피부개선 효과에 대해 기존 구매 고객들이 직접 경험한 후기가 입소문을 타며 추가 구매에 대한 많은 문의가 이어졌고, 이에 어렵게 물량을 공수했다. 24일 진행되는 앵콜 방송을 통해 RF보떼 포토플러스의 효과를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야만 RF보떼 포토플러스 현대홈쇼핑 특별 생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야만(YA-MAN)공식 홈페이지와 현대 Hmall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