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더무드의 '커먼유니크', 블프 최대 70% 할인 이벤트 실시
㈜어나더무드의 '커먼유니크', 블프 최대 70% 할인 이벤트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26일 나흘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구매 가능

여성의류 쇼핑몰 ‘커먼유니크’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전 상품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감각적이고 도시적인 여성 패션을 추구하는 커먼유니크에 패션 마니아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커먼유니크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몰로 작은 디테일의 차이 하나로 차별화된 개성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트렌디한 스타일로 유명 연예인들에게 의상을 협찬하고 있고, 개성 넘치는 모델들을 통해 누구나 입고 싶은 옷, 언제나 함께하고 싶은 옷으로 유명하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실시하는 이벤트는 파격적인 할인율을 자랑한다. 전 상품 최대 70%까지 세일을 하는 것으로 일부 겨울상품을 990원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1인 1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벤트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시작 전부터 여성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겨울철 보온을 강조한 롱패딩, 여성들의 멋스러움을 살려주는 핸드메이드 코드 등 커먼유니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패셔너블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얻은 것.

또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다채로운 니트를 비롯해, 신발, 가방, 레깅스, 스타킹 등의 잡화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주문 폭주가 예상된다.

커먼유니크 관계자는 “패딩, 코트, 니트 등 겨울시즌 아이템이 필요했다면 커먼유니크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보길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퀄리티의 최신 트렌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