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워너원, "시간이 멈춘 것처럼 그렇게 영원하고 싶다"... 마치 사랑고백 같아
[아이돌정보] 워너원, "시간이 멈춘 것처럼 그렇게 영원하고 싶다"... 마치 사랑고백 같아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필 메시지와 목소리로 '워너블에게 전하고픈 말' 전해

아이돌그룹 워너원 멤버들이 팬들을 향해 마음 깊은 곳에서 나오는 고백을 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워너원의 특집 컴백쇼 ‘Wanna One COMEBACK SHOW : POWER OF DESTINY’에서 신곡 ‘봄바람‘ 무대가 최초로 공개되었으며, 방송 후 워너원 멤버들의 자필 메시지와 목소리가 담긴 ‘워너블에게 전하고픈 말’ 영상이 공개된 것이다. 워너블은 워너원의 팬을 이르는 말이다.

워너원 강다니엘은 “우리 워너블, 드디어 워너원의 첫 정규앨범이 나왔습니다. 다 여러분들 덕분이예요. 앞으로도 좋은 무대 더더 기대해주세요. 고마워요”라고 밝혔으며, 라이관린은 "워너블 좋아해주신 만큼 열심히 할테니까요. 지켜봐주세요”, 성운은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 주셔셔 감사합니다. 저도 행복이 되어 드릴게요”라는 말을 각각 전했다.

사진=워너원 '워너블에게 전하고픈 말' 영상 캡쳐
사진=워너원 '워너블에게 전하고픈 말' 영상 캡쳐

이어 민현은 "지금까지 너무 고마웠고 지금도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고마울 거예요”, 진영은 "워너원이 존재하는 이유는 모두 워너블 덕분이예요. 정말 항상 고맙고 많이 든든하고 힘이 되는 것같아요. 워너블 사랑해요”, 대휘는 "항상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하는 우리 워너블 덕분에 저희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어요. 더 열심히 할께요”라고 밝혔다.

더불어 지훈은 “항상 같이 있어줘서 너무 고맙고 우리 변치 않겠다고 약속해요. 아프지 말고 영원히 사랑할께요”, 우진은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가 되어줘서 너무 고맙고 누군가에게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줘서 너무 고마워요. 저희의 버팀목이 되어줘서 정말 고마워요”, 재환은 “영원히 워너블 위해 노래할게요”라는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지성은 "워너원을 만들어주고 지금 이자리에 있게 해주고, 워너원을 아껴주는 우리 워너블, 워너원-워너블=0”, 성우는 "우리의 시간이 한정되어 있다면 그 시간을 영원처럼, 우리의 시간이 영원하다면 마치 시간이 멈춘 것처럼 그렇게 영원하고 싶다”라는 말로 마치 연인에게 '사랑 고백'을 하는 것과 같이 팬들에게 전하고싶은 말을 마무리지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