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즈블랑, 겨울 피부 솔루션 ‘타임리셋 풀 라인’ 선보여
떼즈블랑, 겨울 피부 솔루션 ‘타임리셋 풀 라인’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추위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지고 건조함이 심해지기도 한다. 특히 최근에는 계절을 타지 않는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려 피부건조증, 피부노화, 트러블 등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여기에 자동차 히터나 실내 난방으로 피부는 더욱 건조해지고 탄력까지 떨어질 수 있다.

이러한 겨울철 피부고민에 (주)하이리빙의 뷰티브랜드 ‘떼즈블랑’이 프리미엄 피부솔루션 ‘타임리셋 풀 라인’으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타임리셋은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에 대응하고, 24시간 변하는 생체시계 서캐디안 리듬에 맞춰 낮과 밤 동안 모두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타임리셋은 지난 4월 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뷰티브랜드 회원직접판매 부문을 수상하며 품질과 신뢰성을 획득한 바 있다.
 

브랜드 따르면, 타임리셋 풀 라인은 △그라비올라 △셀젠(CELLGEN) △에델바이스 스템셀 △알마스 캐비어 △세더마의 정품 원료인 할록실(Haloxyl) △24K 골드 등의 성분을 타임리셋의 연구에 따른 배합비로 함유돼있다.

떼즈블랑은 타임리셋 ‘에센스 워터’와 ‘에멀젼’을 지난 17일에 새롭게 출시했다. 이로써 ‘앰플 데이&나이트’와 ‘크림’이 더해져 4종 ‘타임리셋 풀 라인’을 완성했다.

새롭게 출시된 에센스 워터는 24K골드와 영양 성분이 가득 함유된 농축 에센스 제형이다. 함께 출시된 에멀젼은 보다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 주며, 최적의 컨디션을 도와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기존 타임리셋 앰플은 데이&나이트 솔루션으로 구성,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에 맞춘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지막 크림은 총체적인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탄력 강화 크림이다.

특히, 타임리셋 크림과 앰플 나이트는 피부 밝기 개선, 눈가 주름 개선, 피부 탄력 개선, 진피 치밀도 개선, 피부 두께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개선효과가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됐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