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특별한 시상식 'LOVE H&B 어워즈' 열어
롭스, 특별한 시상식 'LOVE H&B 어워즈' 열어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롭스 LOVE H&B AWARDS' 통해 입점 브랜드와 상생의 가치 공유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11월 23일(금) '2018 롭스 LOVE H&B AWARDS'를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롭스와 함께 성장해 온 브랜드를 선정하는 특별한 시상식으로, 입점 브랜드와 상생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식은 롯데월드타워 SKY31 컨퍼런스 A홀에서 열렸으며, 롭스 선우영 대표와 롭스 임직원을 비롯해 올 한 해를 빛낸 브랜드 관계자와 협력사등 총 140 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9개 부문, 총 21개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1등은 매출과 전년대비 성장률을 기준으로 ㈜스카이007의 ‘삐아’가 선정됐다. 2등은 ㈜APR의 ‘메디큐브’가 차지했으며, 3등은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코스메랩 ‘키스미’, ㈜한국시세이도 ‘센카’가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Only 롭스상, New Face상, Rising star상, 소비자 최다 초이스상, 세일즈팀 초이스 우수 파트너사상, 베스트 파트너사상이 각 파트너사에 주어졌다. 특히 이번에는 브랜드 관계사뿐만 아니라 마케팅팀, 인테리어팀, e-커머스 관련 협력사가 베스트 파트너사로서 상을 받았다.

시상식에 앞서 선우영 대표는 “롭스는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과 협업 라인 구축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며 “여러분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내년에도 한마음으로 좋은 결실을 맺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시상식을 준비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롭스는 ‘Shared Hearts Create Value’를 기반으로 파트너사와 함께 마음을 나누고,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동반 성장의 의지를 나타냈다.

이어 행사 말미에는 “와인의 이름 ‘B1’처럼 롭스와 파트너사가 ‘Be the one’이 되어 더 큰 가치와 성과를 창출하겠다”며 건배사를 통해 포부를 밝혔다.

시상식 2부 순서에서는 롯데멤버스 황윤희 빅데이터 부문장이 ‘2019 Trend Pick’을 주제로 한 강연을 진행했다. 황 상무는 입점 브랜드사들이 궁금해 할만한 빅데이터 분석 정보를 전달했다.

한편 롭스(LOHB’s)는 Love Health & Beauty Store의 약자로, 뷰티와 헬스 제품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개념 H&B 스토어이다. 2013년 론칭해 현재 118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Everyday Real Beauty Life’라는 모토 아래 뷰티뿐만 아니라 헬스, 비타민, 피트니스, 여행, 호신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유,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