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지니어스 미사강변원, 29일 학부모설명회 개최
위버지니어스 미사강변원, 29일 학부모설명회 개최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엔에듀케어(대표 권혁춘)의 프리미엄 감성리더십 놀이학교 위버지니어스가 미사강변에 신규원을 오픈하면서 학부모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위버지니어스는 다중지능이론, 감성지능이론, ZPD이론 등의 근거하여 감성과 인성, 지성을 겸비한 창의적인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유아대상의 놀이교육기관이다.

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놀이학교 부문 7년 연속 수상한 이력을 가진 위버지니어스는 자연, 동화, 명화, 세계 속의 어린이리더를 테마로 하는 위버 테마데이 프로그램, 생명과 환경에 대한 존중 등을 주제로 한 세이브그린 2018 나는i 캠페인, 영어프로그램도입 등을 통해 아이와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11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 미사강변원은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할 예정이며, 다가오는 29일 오픈 기념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를 통해 미래를 위한 올바른 교육 방향과 위버지니어스 프로그램 및 수업 구성에 대해 알 수 있으며, 설명회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위버지니어스 관계자는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이 주목 받으면서 유아의 창의력 사고를 길러주는 위버지니어스와 같은 놀이학교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 최근 계속해서 가맹원을 확대하고 있다”며 “위버지니어스 미사강변원도 위버지니어스의 10년 이상의 운영 노하우를 적용하여 최고의 교육 프로그램과 안전한 케어를 통해 위버지니어스 우수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위버지니어스 미사강변원 학부모 설명회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위버지니어스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