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패션디자인 전공 80기 졸업패션쇼 성료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패션디자인 전공 80기 졸업패션쇼 성료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21일, 잠실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올해로 80주년을 맞이한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이하 국제패션디자인) 패션디자인 전공 80기 학생들의 졸업패션쇼가 개최됐다.

이번 졸업작품 패션쇼는 ‘Detail’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패션쇼에서는 예비졸업생들이 준비한 140여 벌의 작품이 소개됐으며 작품 모두 개개인의 색깔과 창의력이 자유롭게 표현되어 있었다.

국제패션디자인 졸업 패션쇼는 매년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작품들을 선보이고 패션 디자이너로써의 가능성을 보여주며 패션 산업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 졸업패션쇼에서도 학생들은 그동안 쌓아온 역량을 마음껏 펼쳐 보이며 가능성과 잠재력을 보여주었다.

이번 패션쇼에는 국내 패션업계의 주요 인사들과 패션 산업을 주도하는 국제패션디자인 선배 디자이너들이 참석하며 자리를 더욱 빛냈다.

1980년 국제패션디자인을 졸업한 이상봉 디자이너는 매년 후배들의 패션쇼에 참석하며 한국 패션을 이끌어갈 예비 디자이너들의 작품들을 관람해왔다. 올해도 이상봉 디자이너는 기대와 응원을 아끼지 않으며 졸업작품을 준비한 학생들을 격려했다.

대한민국 최초 패션전문교육기관으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전문학교의 명성을 이어가며 매년 패션인재를 배출하고 있는 국제패션디자인의 내년 졸업패션쇼를 기대해 본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