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화장품 ‘동인비’, 배우 한지민 전속모델로 여심 공략
홍삼화장품 ‘동인비’, 배우 한지민 전속모델로 여심 공략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배우 한지민과 새롭게 모델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 안빈 실장은 “연예계 대표 동안 피부미인으로 꼽히는 한지민은 무결점의 탄탄한 피부를 자랑해 동인비의 밀도케어 캠페인과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며 “배우 한지민을 통해 동인비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동인비’의 새 모델 한지민은 광고에서 동인비의 ‘밀도케어’ 캠페인을 전달할 예정이다. 피부 심층 안티에이징을 통해 피부 깊은 곳부터 탄탄한 밀도피부를 완성시키는 동인비의 ‘밀도케어’ 캠페인을 시작으로 모델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119년 역사를 자랑하는 정관장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하였으며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밀도케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KGC인삼공사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3대 핵심원료인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전제품에 공통으로 적용하여 ‘바르는 홍삼’을 실현하였으며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포지션을 어필하고 있다.

배우 한지민이 함께 하는 ‘동인비’의 광고는 11월 26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며 전국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의 동인비 매장을 비롯해 정관장 라운지 1899 매장, 정관장몰에서 동인비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