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츄 헤어쿠션, 5차 방송 매진... 오는 29일 롯데홈쇼핑 6차 방송진행
라라츄 헤어쿠션, 5차 방송 매진... 오는 29일 롯데홈쇼핑 6차 방송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4일 롯데홈쇼핑서 진행한 라라츄 헤어쿠션의 5차 앵콜 방송에서 또 다시 완판을 기록했다. 해당 5차 방송은 시작부터 주목받으며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달성했다.

이날 판매된 상품은 라라츄 헤어쿠션으로 헤어쿠션 2종, 리필3종, 미니쿠션 1종 6만9천원으로 기존 소비자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됐다. 또한, 상품평 작성 시 헤어미스트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라라츄 헤어쿠션
라라츄 헤어쿠션

라라츄 헤어쿠션은 홈쇼핑 주요 고객인 40~50대 외에도 20~30대 고객을 신규 유입시키며 홈쇼핑의 ‘효자 상품’ 역할을 하고 있다. 해당 상품은 오는 29일 롯데홈쇼핑에서 6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라라츄 헤어쿠션은 더 이상 탈모, 빈모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것이 아닌 누구나 더 예뻐질 수 있도록 하는 헤어메이크업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당일 라라츄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김혜은은 오는 28일 방영예정인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 출연을 확정하면서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