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스랩 메이아일랜드, 진주추출물 함유 'G.G.G 진주 뷰티바' 출시
코코스랩 메이아일랜드, 진주추출물 함유 'G.G.G 진주 뷰티바'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틱 전문 기업 코코스랩(대표 하미영)의 Fusion Cosmetic 브랜드 메이아일랜드에서 'G.G.G 진주 뷰티 바'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메이아일랜드 G.G.G 진주 뷰티바는 Good mind(착한 마음),Good ingredient(착한 성분),Good effect(착한효과)로 만들어진 자연 유래 솝 라인으로 G.G.G솝을 사용하는 모든 분들이 오직 건강한 피부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만든 자연유래 수제비누이다.

이 제품은 세안 후 즉각적인 미백효과를 볼 수 있으며,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가능한 2 in 1 미백케어 비누로 씻어내는 즉시 브라이트닝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식약처에서 미백효과를 인증한 나이아신마이드와 알부틴이 함유되어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메이아일랜드 G.G.G 진주 뷰티바((MAY ISLAND G.G.G PEARL BEAUTY BAR)
메이아일랜드 G.G.G 진주 뷰티바((MAY ISLAND G.G.G PEARL BEAUTY BAR)

특히 풍성한 거품을 피부에 올려놓고 약 30초 정도 기다리면 맑은 피부개선에 더욱 도움을 주며, 풍성하고 미세한 마이크로 진주 버블이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노폐물 및 먼지를 강력 흡착하여 제거해준다.

이 같은 컨셉과 제품력은 글로벌 뷰티 관계자들에게도 호평을 받았다. 특히 지난 10월 11일 금일부터 14일까지 일산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열린 2018 k 뷰티 엑스포에서 해외 바이어와 관계자들에게 먼저 선보여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업체 측 은 설명했다.
 

하미영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메이아일랜드 G.G.G 진주 뷰티 바는 “진주가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육안으로 진주 캡슐이 그대로 보이는 비누, 일명 화이트태닝 비누”라며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진주가루의 효능과 지속적인 피부미백개선 효과를 가진 2중 기능을 갖춘 제품 으로 투명하고 밝은 피부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가 고민이거나, 시중에 나와있는 미백 제품을 다 써봐도 큰 효과를 못 봤다면 ‘메이아일랜드 G.G.G 진주 뷰티 바’ 와 이미 출신되어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이미 인기가 많아 출시 전부터 완판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메이아일랜드 화이트닝 톤업 펄크림” “메이아일랜드 스파클 펄 시트 마스크” 등 진주성분의 라으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들 로 얼굴과 바디 모두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보길 추천한다.

이 외에도 코코스랩(KOCOSLAB)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메이 아일랜드(MAYISLAND), 치아미백 브랜드 닥터 하이얀(DR.HAIIAN), 테깅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등의 뷰티관련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는 색조브랜드 출시 준비 중 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