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
달바(d’Alba),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26일 오픈한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잠실 월드타워점에 입점했다.

온앤더뷰티는 롯데백화점이 트렌드에 민감한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의 소비자층까지 고려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이다. 특히 유명 유튜버들이 추천하는 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트레저헌터 존’이 있어 현재 유행하는 아이템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바는 입점을 기념해 전제품 32%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대표 제품인 승무원 세럼 혹은 승무원 미스트란 애칭으로 사랑받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을 비롯해, 데일리로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팩,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과 피부 타입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스킨고메 라인 크림 3종을 선보인다.

달바 관계자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인 온앤더뷰티 입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달바(d’Alba)는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매니아층이 형성되어, 국내 백화점 및 뷰티 편집숍 입점을 비롯해 해외 시장으로 공격적인 수출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을 진행 중이다. 또한, 오는 12월 8일 현대 홈쇼핑 론칭을 앞두고 사전 판매에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