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 정재호의 ‘피부장벽강화솔루션’ 영상 공개… ‘겨울철 피부관리에 대한 솔루션 공개’
셀라피, 정재호의 ‘피부장벽강화솔루션’ 영상 공개… ‘겨울철 피부관리에 대한 솔루션 공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리얼 더마 브랜드 ‘셀라피’가 공식 모델 정재호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통해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피부장벽강화솔루션’을 공개했다.

셀라피가 공개한 캠페인 영상에서는 겨울철 찬바람과 건조함으로 피부가 민감해지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장벽이 무너지고 약해져 피부 관리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피부장벽강화솔루션’을 제안하는 영상이다.

해당 캠페인 영상에서는 셀라피의 모델 정재호가 훈훈한 비주얼과 깨끗한 피부로 여심을 사로잡아 눈길을 끌었다. 정재호는 영상에서 노답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해결책으로 ‘에이리페어 크림’과 신제품 ‘에이리페어 크림 미스트’를 소개한다.

영상에서 소개된 ‘에이리페어 크림’은 누적 판매 개수 120만 개를 돌파한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리케이션 ‘화해’의 유저를 대상으로 한 설문회에서 ‘사용감 만족도 93.6%’의 높은 만족도를 받을 만큼 제품력을 인정 받는 제품이다.

피부과 화장품에서 출발한 지엠홀딩스의 셀라피는 피부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세포 단위의 케어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다양한 연구와 임상실험을 지속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해당 크림은 셀라피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배합된 피부성장인자 EGF 성분과 bFGF, Phyto-NEP 성분을 배합한 A.Repair Complex™를 함유하고 있어 겨울철 무너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영상 마지막 장면에서 정재호가 유머스럽게 얼굴에 뿌린 미스트는 최근 새롭게 선보여진 신제품 ‘에이리페어 크림 미스트’로 ‘에이리페어 크림’의 핵심 성분을 미스트 한 통에 담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정제수 대신 해양 심층수 90%와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의 9가지 꽃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 및 깊은 보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정재호와 함께 한 셀라피의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이리페어 크림’과 ‘에이리페어 크림 미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올리브영, 롭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