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연애아카데미, 연애는 물론 인간관계까지 향상시키는 코칭법으로 주목
오페라연애아카데미, 연애는 물론 인간관계까지 향상시키는 코칭법으로 주목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29 16:4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페라연애아카데미(대표 박로하)가 연애를 넘어 인간관계 발전에 도움이 되는 소통, 대화법을 코칭해주며 20대 중반에서 30대 후반의 남성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주로 대화에 어려움을 느껴 원만한 대인관계를 갖지 못하거나 이성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사람들이 찾고 있다.

추상적인 조언이 아니라, 실제 상황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강의를 시작한지 2년 만에 회원 수가 늘어났다. 검사, 변호사, 병원 원장, 예술가 등 다양한 직군의 남성 수강생들이 방문해 현재 누적 수강생은 약 800여 명이다. 단체 채팅방에는 400명에 가까운 수강생들과 교류하면서 도움이 필요할 때 서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한다.

강의는 온오프라인에서 그룹으로 진행되며, 바쁜 직장인을 위해 주말 하루 7시간 강의, 일대일 강의 등을 운영한다. 강의 후 개인 채팅을 통해 지속적으로 관리한다.
 

오페라연애아카데미 박로하 대표
오페라연애아카데미 박로하 대표

박로하 대표는 “픽업아티스트는 이성과의 일회성 만남을 목적으로 비도덕적인 행위를 가르쳐 사회적으로 공분을 사기도 했지만, 우리는 행복한 연애와 개인의 성장에 기여하는 인간관계를 만드는데 필요한 구체적인 대화법과 상대방의 말에 맥락을 찾아 그에 맞는 최선의 멘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라고 전했다.

박 대표는 학창시절 사회성이 부족해 친구가 없는 편이었다. 인간관계에 어려움을 느끼던 중 아르바이트를 했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인간관계가 유난히 좋았던 매니저의 말과 행동을 관찰하고 분석하면서 특징을 습득하기 시작했다.

이를 계기로 대인관계술, 화술, 연애학 등의 책을 읽으며 인간관계를 개선하는 기술을 연구했다. 실제 다양한 직군의 이성을 만나며 느낀 자신과 수강생들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연애, 인간관계에 관한 대화법을 적용하면서 지금의 교육법을 만들게 됐다. 상황별 대화 기술은 물론 경청의 기술, 올바른 리액션 방법 등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세부적인 요소까지 모두 담고 있다.

유례없는 새로운 학문을 연구한다는 자부심으로 활동하는 박 대표는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인간관계이지만 이를 개선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라며 “내년 출간을 목표로 책을 집필하고 있고, 세련된 데이트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쇼핑몰도 운영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 대표는 기업체, 고등학교 등에서도 인간관계를 주제로 활발한 강연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가 4만 여 명에 달할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튜브에서도 강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1234 2019-01-13 03:27:20
http://cafe.naver.com/pualifestyle

http://band.imfglc.net

http://cafe.imfglc.net

(접속이 안될 경우 다른 주소로 접속하거나, 네이버에 "픽업아티스트 그레이트라이프" 검색)


금방 생겼다가 사라지는 업체가 아닌, 10년 이상 검증된 가장 신뢰도 있는, 오리지널 국내 최대 픽업아티스트/연애/매력 커뮤니티 입니다

유일한 "진짜"를 경험하세요


- 수강생 실제 성공 사례 최다 (이상형과의 연애 최단 기간 실제 실현)

- 고급 정보/노하우 무료 제공

- 전세계 표준 서적, 영상 강의

- 1:1 맞춤형 퍼스널 트레이닝

-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상담 (카카오톡 : imfg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