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폴햄키즈-프로젝트M, '한방세일' 진행… 오는 1일부터 실시
폴햄-폴햄키즈-프로젝트M, '한방세일' 진행… 오는 1일부터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3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한정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

캐주얼 브랜드 '폴햄'과 '폴햄키즈', '프로젝트M'(일명 폴햄삼총사)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방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겨울철 '방한템', '생존템' 등의 별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롱패딩을 비롯해 숏패딩, 코트 등 다양한 헤비 아우터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한정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특히 해당 이벤트에서는 겨울 신상품 헤비 아우터 구매 시 10만원 즉시 할인받을 수 있으며, '차은우 롱패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알래스카 헤비다운 컬렉션'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즉시 할인 혜택을 받는 경우, 2~30만원 선의 프리미엄 패딩을 9~10만원 대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새해는 폴햄의 런칭 15주년이며, 이를 기념해 폴햄과 폴햄키즈, 프로젝트M이 함께 그동안 소비자들로부터 받아온 사랑을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캐주얼한 헤비 아우터들을 소비자들에게 확실히 각인시키고,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높은 겨울 신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폴햄 삼총사의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이 이번 혜택을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