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멜린, 가지버블패드 출시기념 1+1 이벤트 진행
그레이멜린, 가지버블패드 출시기념 1+1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30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 클렌징 제품 사용할 필요 없이 하나로 클렌징 가능, 트러블 각질 케어 효과도 탁월해

최근 웹 뷰티예능 ‘멋 좀 아는 언니 시즌5’에서 카라 전 멤버 니콜이 수분 충전과 각질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으로 가지버블패드를 소개해 눈길을 끈 가운데, 그레이멜린에서 가지버블패드 출시기념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가지버블패드는 패드에 클렌징을 더한 제품으로 패드와 공기가 만나면 거품이 생겨 물 없이도 사용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내 방에서도 물없이 패드만으로 편하게 클렌징 가능해 퇴근 후 피곤에 지친 20대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극세사면으로 롤링 하는 과정에서 각질까지 관리 할 수 있어 트러블 고민이 많은 10대들에게도 적격이다. 가지버블패드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가능하며, 피부 PH와 유사한 PH 5~6을 유지해 밸런스를 조절하여 자극없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각질,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성 클렌징과 피부수분유지 자연유래 보습제가 만나 완벽한 클렌징은 물론, 피부보습 효과까지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그레이멜린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AHA, BHA, PHA 등 모공 청소와 각질제거에 도움되는 성분을 사용해 얼굴뿐만 아니라 각질이 고민이 부위에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으며, 휴대하기 좋아 여행용으로도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1+1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과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그레이멜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