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팬들과의 소통 '우리가 1등'... 공식 SNS 열일 중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팬들과의 소통 '우리가 1등'... 공식 SNS 열일 중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3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는 아이돌그룹으로, 최근 공식 트위터에 폭풍 업데이트 이어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가 최근 매우 바쁘다.

방탄소년단은 꾸준히 공식 트위터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기로 유명한 아이돌그룹으로, 지난 13일부터 약 일주일간 침묵하기도 했지만 최근 그 침묵에 대한 보상이라도 하는 듯 폭풍 업데이트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2018, AAA)’에서 5관왕을 힘쓸고도 겸손함을 잊지않고, 시상식 직후 모든 멤버들이 일일히 자신의 사진과 함께 수상의 영광을 팬들에게 돌리기도 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최근 트위터에는 슈가의 AAA 수상 소감, 제이홉·슈가·RM의 차 시승모습, RM의 난해한 곳에서의 인증샷 등이 올라왔다.

먼저 멤버 중에서 가장 늦게 AAA 수상 소감을 밝힌 슈가는 ‘고마워요 아미’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특히 AAA 트로피까지 들고 있는 인증샷으로 전 멤버들의 수상 소감을 마무리했다.

이어 제이홉과 슈가, RM은 최근 방탄소년단이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모 차량에 탄 시승해, 차보다 더 빛나는 ‘방탄소년단’ 모습 그대로를 보여 주었다. 특히 제이홉은 보조개까지 들어가는 미소를, 슈가는 브이자에 그리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으며 RM은 눈을 크게 뜬 모습을 하고 있다.

더불어 30일에는 RM이 박스와 물건들이 널부러져 있는 공간에서 먼가 작업하다 쉬어가는 사람처럼 앉아있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오는 1일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에 출연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