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유망 고기집 ‘김형제, 고기의철학’
[업체탐방]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유망 고기집 ‘김형제, 고기의철학’
  •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0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되는 경기침체와 고용불안까지 더해지며 일찍이 창업시장에 뛰어드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은퇴 후 요식업 창업으로 제2의 인생을 설계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창업에 대한 관심과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그러나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창업 초보자들이 창업시장에서 성공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따라서 요식업과 음식점 창업을 생각하다면 체계적인 운영시스템, 수익의 안정성이 보장되는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이 유리하다는 것이 전문가의 조언이다. 특히 고기창업은 유행을 타지 않고 사계절 수요가 좋아 예비 창업주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그 가운데 고기집프랜차이즈 ‘김형제, 고기의철학’이 안정성과 서비스. 브랜드 인지도까지 모두 갖춘 유망 프랜차이즈로 예비창업자들은 물론이고 업종 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도 눈길을 끌고 있다.

삼겹살 프랜차이즈 김형제가 최근 뜨는 창업 및 사업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이유는 세계4대 진미 중 하나인 이베리코 흑돼지와 7일간 숙성시킨 국내산 목살, 국내산 천일염 복분자 소금, 숯 장인이 만든 국내산 참숯만을 이용한다는 점이다. 특히 스페인 이베리아 청정목초지역에서 자라, 도토리와 옥수수 올리브 오일을 첨가한 곡물 등을 먹고 자란 스페인 원산 흑돼지의 특별한 맛을 프랜차이즈 ‘김형제, 고기의 철학’에서 경험 할 수 있다.

건강한 맛과 고급스러움으로 차별화 된 인테리어, 그리고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프리미엄 시스템으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김형제는 현재 이베리코 흑돼지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물류시스템을 지점과 잘 연계시킴으로써 가맹 점주들이 겪을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각 지점 성공사례를 통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김형제 관계자는 “김형제는 모든 가맹점과의 상생을 목표로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될 수 있도록 각종 노하우와 완성도 높은 시스템을 지원할 것이며, 식상한 고깃집이 아닌 특별한 철학을 가진 탄탄한 고기집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