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전문 ‘레이블옴므’, 남자 올인원 에센스 인기에 힘입어 연말 이벤트 진행
남성화장품 전문 ‘레이블옴므’, 남자 올인원 에센스 인기에 힘입어 연말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0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전 제품이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 후 출시되어, 남성화장품은 독하다는 편견을 깨고 자극을 최소화하며 사용하기 좋은 남자 화장품 브랜드로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레이블옴므’가 겨울 들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이 서브마린 에너지 블루 에센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제이 서브마린 에너지 블루 에센스(이하 블루 에센스)를 기존가 4만 6000원에서 25% 할인된 3만 4500원으로 판매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쫀쫀한 제형으로 극심한 건조함이 느껴지는 겨울철에도 보습력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어 이미 재구매율이 80%를 돌파한 제품으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인기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어 평소보다 더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블루 에센스는 제주 화장품 인증을 받은 제품인 만큼, 제주산 감태 추출물을 69% 이상 담고 있으며 이 외에도 수용성 콜라겐이나 세라마이드NP 등 피부를 생각한 여러 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에센스 하나만 사용해도 보습 및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남자 올인원 제품으로 제작되었다.

최소한의 제품 사용으로 간편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남성들에게 좋은 평을 얻고 있으며, 성분에 대한 관심이 더 많고 민감한 여성들에게도 호평을 얻고 있다.

남자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 관계자는 “가장 일반적인 피부에는 블루 에센스 하나만 올인원 제품으로 사용해도 보습 및 유수분 관리에 충분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라며, “만약 많이 건조한 편이라면 스킨로션과 함께 사용하면 더 나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에센스는 스킨과 로션 사이 단계에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라고 전했다.

남자올인원화장품 레이블옴므 블루 에센스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하여 더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정보에 대한 소식을 더욱 빨리 받아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