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함께 해서 행복한 사랑의 김장담그기' 개최
합천군, '함께 해서 행복한 사랑의 김장담그기' 개최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0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지난 12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 동안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1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합천군 용주면 소재 농업기술센터에서 '함께 해서 행복한 2018년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농업기술센터에서는 직원들이 정성껏 키운 배추 3천 포기, 한볕친환경원예영농조합법인(대표 정규연)에서 마늘 50kg을 선뜻 기부했으며 바르게살기운동합천군지회에서는 배추뽑기 봉사를 자원하는 등 '함께 해서 더욱 행복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가 됐다.
 

180여 명의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각자 바쁜 일을 제쳐두고 제 일처럼 발 벗고 나서 김장담그기에 최선을 다했으며 3일째 날에는 군수를 비롯해 의회 의장 및 의원들도 방문해 김장버무리기에 동참했다.

봉사자들이 정성껏 버무려 만든 김장김치는 읍·면사무소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 부자가정 등 저소득 가정 3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한 이순자 여성단체협의회장은 "김장김치로 인해 조금이나마 어려운 이웃들의 월동준비에 동참한 것 같아 뿌듯했다"며 "이 김장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앞으로 살아갈 용기를 주는 뜻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